[공지] 6월 19일, 6월 26일 점검 연장에 따른 보상 안내(~7/4)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안녕하세요. 카발 온라인 운영팀에서 알려 드립니다. 6월 19일, 6월 26일 실시된 정기점검의 연장으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▣ 6월 19일, 6월 26일 점검 연장에 따른 보상 안내 ▣
2. 보상 아이템
3. 수령 방법 - 게임 접속 후 우편함 → 이벤트 인벤토리에서 지급 아이템 수령 ※ 주의사항 - 보상 아이템은 계정당 각 1회만 수령 가능합니다. - 지급되는 아이템은 환불, 교환, 재지급이 되지 않습니다. - 블레싱 비드 - 플래티넘 윙을 제외한 블레싱 비드 아이템은 캐릭터 인벤토리로 수령 후 소유기간 7일이 적용됩니다. - 모든 아이템은 계정 귀속 속성입니다. 이용에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는 카발 온라인이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|
다음글 |
[공지]
충전한도관리 시스템 추가 안내(내용 추가) |
---|---|
이전글 |
[공지]
6월 26일 웹 서비스 일부 오류 현상 안내(14:46 수정 완료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