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8월 28일 점검 연장 및 14시 미션 전쟁 미진행에 따른 보상 안내(~9/5)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안녕하세요. 카발 온라인 운영팀에서 알려 드립니다. 8월 28일 실시된 정기점검의 연장으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▣ 8월 28일 점검 연장 및 14시 미션 전쟁 미진행에 따른 보상 안내 ▣
2. 보상 아이템 1) 점검 보상
2) 14시 미션 전쟁 미진행 보상
3. 수령 방법 - 게임 접속 후 우편함 → 이벤트 인벤토리에서 지급 아이템 수령 ※ 주의사항 - 보상 아이템은 계정당 각 1회만 수령 가능합니다. - 지급되는 아이템은 환불, 교환, 재지급이 되지 않습니다. - 블레싱 비드 - 플래티넘 윙을 제외한 블레싱 비드 아이템은 캐릭터 인벤토리로 수령 후 소유기간 7일이 적용됩니다. - 모든 아이템은 계정/캐릭터 귀속 속성과 계정 이동 불가 속성입니다. 이용에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는 카발 온라인이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|
다음글 |
[공지]
PC방 포인트 이벤트 상품 재지급 안내(~9/30) |
---|---|
이전글 |
[공지]
8월 28일 확인된 오류 사항 안내(수정완료) |